골든블루, 순한 위스키 ‘더 다이아몬드’로 전국 시장 공략

입력 2014-05-13 09: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골든블루가 더욱 부드러워진 맛과 향을 자랑하는 슈퍼 프리미이엄급 위스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를 출시하고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골든블루는 13일 “최상위 제품인 ‘더 다이아몬드’를 7일부터 판매하기 시작했다”며 “세계적인 마스터 블렌더들을 참여시켜 최상의 위스키 원액을 엄선했고, 한국인 입맛에 맞게 블렌딩 처리를 한 ‘더 다이아몬드’를 통해 부산을 넘어 전국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알코올 도수는 골든블루 트레이드 마크인 36.5도에 맞췄다. 목넘김은 물론 매우 섬세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이 특징이다. 영국의 세계적 명차를 디자인했던 슈퍼카 디자이너가 완성한 보틀 라인(Bottle line)도 시선을 끈다. 블루 다이아몬드를 연상케 하는 병 디자인이 제품에 품격을 더했다는 평가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출고가는 450㎖ 한 병에 4만62원이다.

골든블루는 이번 슈퍼 프리미엄급 위스키 출시로, 기존 ‘골든블루 사피루스’와 알코올 도수 35도짜리 ‘골든블루 라임’을 포함해 총 3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위스키 제품들은 브랜드간 차별화가 부족해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지 못하고 있지만 골든블루는 미래 지향적 소비자 요구에 맞게 사피루스, 라임, 다이아몬드로 완벽하게 혁신, 제품의 차별화를 꾀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2~3년 내 국내 톱3 위스키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실리냐 상징이냐…현대차-서울시, GBC 설계변경 놓고 '줄다리기'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바닥 더 있었다” 뚝뚝 떨어지는 엔화값에 돌아온 엔테크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한화 에이스 페라자 부상? 'LG전' 손등 통증으로 교체
  • 비트코인, 연준 매파 발언에 급제동…오늘(23일) 이더리움 ETF 결판난다 [Bit코인]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14:3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691,000
    • -0.05%
    • 이더리움
    • 5,201,000
    • +0.79%
    • 비트코인 캐시
    • 700,500
    • +0.43%
    • 리플
    • 727
    • -0.68%
    • 솔라나
    • 244,600
    • +0.58%
    • 에이다
    • 669
    • -0.15%
    • 이오스
    • 1,177
    • +0.6%
    • 트론
    • 164
    • -2.96%
    • 스텔라루멘
    • 15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300
    • -1.46%
    • 체인링크
    • 22,630
    • -0.35%
    • 샌드박스
    • 634
    • +0.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