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황인준 CFO는 8일 진행된 2014년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1분기 마케팅 비용은 지난 분기에 비해 낮은 수준을 기록했지만 올해 전체 예산은 지난해와 유사하다”며 “미국·남미·스페인·동남아시아 등 각 지역별로 특화된 마케팅에 집중하기 위해 2분기에는 마케팅 비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입력 2014-05-08 09:56
네이버 황인준 CFO는 8일 진행된 2014년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1분기 마케팅 비용은 지난 분기에 비해 낮은 수준을 기록했지만 올해 전체 예산은 지난해와 유사하다”며 “미국·남미·스페인·동남아시아 등 각 지역별로 특화된 마케팅에 집중하기 위해 2분기에는 마케팅 비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