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건강음료 ‘하루야채’ 새단장

입력 2013-09-06 13: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야쿠르트가 건강음료 브랜드 ‘하루야채’ 브랜드를 새 단장한다.

한국야쿠르트는 “새로워진 하루야채는 ‘350 시리즈’(오리지널,퍼플), ‘컬러 비타민 시리즈’(레드비타민,퍼플비타민), ‘키즈 시리즈’(뽀로로,캐니멀)로 구성, 생활습관과 연령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다”고 6일 밝혔다.

일체의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야채와 과일만을 사용해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먼저 ‘하루야채’ 브랜드의 원조인 ‘하루야채 350 시리즈’(200ml, 1700원)는 1일 1병으로 하루에 필요한 야채 350g을 충족할 수 있으며, 풍부한 녹황색 야채가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체질개선을 도와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하루야채 컬러 비타민 시리즈’(145ml, 1300원)는 아세로라에서 얻은 천연원료 비타민 C 100mg이 들어있어, 비타민 C 1일 권장량을 충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 몸 속 균형을 맞춰준다.

‘하루야채 키즈 시리즈’(100ml, 1000원)는 피망, 시금치, 양상추 등의 야채와 사과, 백포도 등과일이 함유되어 어린이들의 성장 균형을 도와준다.

박종길 마케팅팀장은 “불규칙한 식생활로 몸속 균형이 깨진 현대인들에게 야채를 통한 체질개선을 제안하며, 하루야채를 국민건강 대표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631,000
    • +1.41%
    • 이더리움
    • 4,394,000
    • -0.11%
    • 비트코인 캐시
    • 816,000
    • +2.64%
    • 리플
    • 2,868
    • +1.56%
    • 솔라나
    • 191,700
    • +1.97%
    • 에이다
    • 576
    • +0.52%
    • 트론
    • 418
    • +0.72%
    • 스텔라루멘
    • 327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800
    • +2.36%
    • 체인링크
    • 19,250
    • +1.16%
    • 샌드박스
    • 180
    • +1.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