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과천과학관은 원스톱 고객 응대를 위해 전문 상담원과 한 번의 전화로 연결할 수 있는 ‘원콜서비스’를 6월부터 정식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과학관은 이번 원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담 상담원을 신규 채용했으며, 고객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기존 ARS 절차 간소화와 모든 단계에서 ‘0’번 선택시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편했다.
국립과천과학관 관계자는 “고객 수요분석 결과를 토대로 맞춤형 정보 제공을 위한 접근 단계 간소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고객 서비스 최우선 경영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ARS 구조도와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과천과학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