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과천과학관, 고객 응대 원콜서비스 오픈

입력 2013-05-15 13: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국립과천과학관은 원스톱 고객 응대를 위해 전문 상담원과 한 번의 전화로 연결할 수 있는 ‘원콜서비스’를 6월부터 정식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과학관은 이번 원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담 상담원을 신규 채용했으며, 고객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기존 ARS 절차 간소화와 모든 단계에서 ‘0’번 선택시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편했다.

국립과천과학관 관계자는 “고객 수요분석 결과를 토대로 맞춤형 정보 제공을 위한 접근 단계 간소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고객 서비스 최우선 경영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ARS 구조도와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과천과학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태풍 '콩레이' 열대폭풍으로 약화…한반도 비바람 몰고 왔다
  • 한국판 블프 '코리아 세일 페스타' 할인 시작…포터EV 500만 원 싸게 산다
  • 프리미어12 야구 대표팀, 오늘 쿠바와 평가전…중계 어디서?
  • 1인 가구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 '건강한 밥상' [십분청년백서]
  • 서울에는 김밥·구미에는 라면…주말 분식 축제 [그래픽 스토리]
  • 삼성전자 반도체 이익 40% 줄었지만… 메모리 선방ㆍHBM 희망 봤다
  • “금투세, 폐지 대신 공제 늘리자”…野 ‘절충 법안’ 속속 발의 [관심法]
  • 尹, 北ICBM 발사에 "강력 대응"…고체연료 주요 부품 北 수출 금지[종합2보]
  • 오늘의 상승종목

  • 10.3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8,411,000
    • -2.36%
    • 이더리움
    • 3,518,000
    • -4.89%
    • 비트코인 캐시
    • 501,500
    • -2.81%
    • 리플
    • 713
    • -2.06%
    • 솔라나
    • 236,000
    • -3.4%
    • 에이다
    • 478
    • -3.43%
    • 이오스
    • 618
    • -3.89%
    • 트론
    • 235
    • -0.42%
    • 스텔라루멘
    • 129
    • -2.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72,250
    • +2.48%
    • 체인링크
    • 16,010
    • -7.19%
    • 샌드박스
    • 341
    • -4.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