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컷, 이탈리아 브랜드 N°21과 협업 상품 선봬

입력 2013-04-19 11: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지컷이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N°21과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

N°21은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델라쿠아가 2010년 론칭한 브랜드다. 모던하면서도 독특하고 매우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매 시즌 성공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컷과 N°21의 신제품은 러플(물결 모양의 주름 장식), 레이스와 같은 여성스러운 요소를 간결한 디자인에 접목시켜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레이스, 자수 등이 가미된 셔츠, 티셔츠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프린트 원피스, 액세서리 등 총 40가지 상품이 출시된다. 티셔츠 17만9000원, 원피스 32만9000원, 스커트 17만9000원 등이며,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티셔츠를 특별가인 5만9000원에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내달 3일부터 신세계 강남, 현대 신촌, 갤러리아 타임월드, AK 수원점에 N°21과 지컷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위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블라우스, 티셔츠, 드라이 매니큐어 등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응모권’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의 콜라보레이션 우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백관근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사업부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지컷의 디자인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며 “고객들은 고가의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윌리엄 김, 김홍극 (각자대표)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6]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79,000
    • -0.21%
    • 이더리움
    • 4,557,000
    • +0.31%
    • 비트코인 캐시
    • 874,500
    • +1.69%
    • 리플
    • 3,070
    • +0.66%
    • 솔라나
    • 198,800
    • -0.35%
    • 에이다
    • 624
    • +0.48%
    • 트론
    • 429
    • -0.23%
    • 스텔라루멘
    • 361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10
    • -0.62%
    • 체인링크
    • 20,820
    • +2.11%
    • 샌드박스
    • 214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