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제로투세븐 대표 "유아동 전용 아웃도어로 새 시장 개척할 것"

입력 2013-04-18 15: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의 자회사인 유아동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유아동전용 아웃도어 웨어 ‘섀르반’을 론칭했다. 제로투세븐은 18일 서울 서포구 엘타워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오는 8월 한국과 중국에 동시에 선보일 계획을 밝혔다.

섀르반은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유아동 전용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다. 4~12세를 타깃으로 한 아웃도어 의류와 신발, 액세서리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은 ‘플레이 월드’, ‘스토리 월드’, ‘에코라인’ 세 가지 라인으로 전개된다.

기능성 의류 중심인 ‘플레이월드’, 스칸디나비아 자연을 이미지로 표현한 ‘스토리월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에코라인’으로 구성됐다.

올해 매출 목표는 9월부터 12월까지 소비자가 기준 32억원으로 세웠다. 8월 말부터 국내와 중국에 동시 출시하고 백화점은 물론 가맹점 형태로 유통망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김정민 제로투세븐 대표는 “가족단위 야외 활동 인구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기존 아동용 아웃도어 제품은 성인 제품의 축소판에 그쳤지만 섀르반은 아직 개척되지 않은 유아동 전용 아웃도어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섀르반은 단순 의류 브랜드가 아닌 온 가족이 자연을 통해 문화를 공유하는 컬쳐 브랜드를 지향한다. 소비자들에게 단순히 제품만을 제공하는 것을 넘아 아이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캠핑이나 자연놀이 체험 활동 프로그램 등 개발해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


대표이사
김정완, 권태훈(각자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09.22] 자기주식처분결과보고서

대표이사
박영욱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08.14] 반기보고서 (2025.06)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055,000
    • -2.37%
    • 이더리움
    • 4,547,000
    • -2.47%
    • 비트코인 캐시
    • 850,000
    • -0.93%
    • 리플
    • 3,047
    • -2.74%
    • 솔라나
    • 198,400
    • -4.89%
    • 에이다
    • 623
    • -5.46%
    • 트론
    • 428
    • +0.94%
    • 스텔라루멘
    • 363
    • -3.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40
    • -1.52%
    • 체인링크
    • 20,320
    • -4.24%
    • 샌드박스
    • 209
    • -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