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연예인 입사 프로젝트’ 마케팅 전개

입력 2013-04-16 10: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CC의 토탈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HomeCC)’가 ‘연예인 태스크포스팀(TFT)’ 구성하고 소비자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권오중, 김대희, 양세형, 원자현, 박휘순, 송병철 등 6명의 연예인으로 구성된 연예인 TFT는 홈씨씨 영업전략과 마케팅 전략, 홍보전략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시하고 이를 직접 현장에 적용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KCC 측은 “보다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 이번 연예인 TFT를 기획했다”며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많은 권오중씨를 비롯해 톡톡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개그맨들을 영업, 마케팅 현장에 투입해 고객 관점에서 본 다양한 방안들을 실제 업무에 적용해 보려는 의도”라고 설명했다.

한편 연예인 TFT의 활동 기간은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약 3개월이며 이들의 회사생활과 활동내용은 MBC 에브리1 채널을 통해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르포] 일산호수공원·GTX·일자리 '3박자' 갖춘 고양장항지구, 대기수요 몰릴까?
  • '최강야구 시즌3' 중2 투수 유희관? 칼제구로 서울고 타선 묶어…미스터제로 장원삼 등판
  • 밀양 성폭행 가해자가 일했던 청도 식당, 문 닫은 이유는?
  • 중국이 공개한 푸바오 최근 영상, 알고보니 재탕?
  • 1000개 훌쩍 넘긴 K-편의점, ‘한국식’으로 홀렸다 [K-유통 아시아 장악]
  • "호주서도 현물 ETF 출시"…비트코인, 매크로 이슈 속 한숨 돌려 [Bit코인]
  • 요즘 20대 뭐하나 봤더니…"합정가서 마라탕 먹고 놀아요" [데이터클립]
  • "유튜브에 유저 다 뺏길라" …'방치형 게임'에 눈돌린 게임업계
  • 오늘의 상승종목

  • 06.04 11:5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152,000
    • +0.62%
    • 이더리움
    • 5,246,000
    • -1.37%
    • 비트코인 캐시
    • 645,000
    • +0%
    • 리플
    • 725
    • +0.55%
    • 솔라나
    • 230,900
    • +0.79%
    • 에이다
    • 640
    • +1.59%
    • 이오스
    • 1,112
    • -2.03%
    • 트론
    • 159
    • -0.63%
    • 스텔라루멘
    • 147
    • -1.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650
    • +0.41%
    • 체인링크
    • 24,430
    • -3.59%
    • 샌드박스
    • 630
    • +0.3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