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의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폴 바셋(www.baristapaulbassett.co.kr)이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폴 바셋이 직접 선별한 프리미엄 원두로 구성된 ‘설 특선 원두 선물세트 3종’을 준비했다.
폴 바셋의 ‘설 특선 원두 선물세트’는 △클래식 원두세트(2만5000원) △프레스티지 원두세트 △스페셜 원두&티 세트 등 3종이다.
클래식 원두세트는 폴 바셋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담긴 시그니처블렌드와 초콜릿의 달콤함을 가진 브라질산 원두로 구성된 세트다.
시그니처 원두세트는 부드러운 단맛이 돋보이는 하와이 코나 엑스트라 팬시 등급과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는 최고급 블루마운틴 1등급 원두로 구성된 세트다.
스페셜 원두&티 세트는 폴 바셋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블렌드와 매장 인기 티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다.
폴 바셋 설 특선 원두 선물세트는 2월 11일까지 폴 바셋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기존 원두 판매 가격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사람에게 그만이다. 또 그동안 폴 바셋의 원두를 경험하고자 했던 커피 애호가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달콤한 풍미의 브라질산 원두, 화사한 맛의 에티오피아산 원두 등 폴 바셋의 인기 원두 제품과 매장 인기 티 제품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 원대에서 5만 원대까지로 예산과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문의는 02-2127-9868와 홈페이지 www.baristapaulbassett.co.kr, 페이스북 www.facebook.com/paulbassettkorea으로 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