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탄공사, 3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등급 달성

입력 2013-01-02 14: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한석탄공사는 '2012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3년 연속 최고등급인 ‘우수’ 등급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석탄공사는 2010년도 조사결과 전년대비 2등급 향상에 이어 2011년도에도 ‘우수’등급을 달성했다. 이어 2012년도에도 지속적인 고객서비스 향상 노력을 통해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인 ‘우수’ 등급을 획득한 것이다.

고객만족도 우수의 원인으론 찾아가는 고객서비스 실천 및 동절기를 대비한 선제적 수급안정화 노력 등 특화된 CS프로그램 운영에 의한 것으로 풀이된다.

석탄공사는 향후에도 서민연료 수급안정화를 위해 부족한 무연탄을 적기에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공급안정성에 중점을 두고 공장별 특성에 맞는 맞춤형 고객관리 강화와 고객 신뢰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하다하다 야쿠자까지…보법 다른 일본 연프 '불량연애' [해시태그]
  • "빨간 종이통장 기억하시나요?"…126년 세월 담은 '우리1899'
  • 제약사 간 지분 교환 확산…자사주 소각 의무화 ‘주주가치 제고’ 취지 무색
  • 뉴욕증시, AI 경계론에 짓눌린 투심…나스닥 0.59%↓
  • 단독 사립대 ‘보이지 않는 구조조정’…20년간 47건 대학 통폐합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오늘(16일) 공개 시간은?
  • 2026 ‘숨 막히는 기술戰’⋯재계의 시선은 'AIㆍ수익성ㆍ로봇'
  • 오늘의 상승종목

  • 12.1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433,000
    • +1.12%
    • 이더리움
    • 4,377,000
    • -1.86%
    • 비트코인 캐시
    • 813,500
    • +2.52%
    • 리플
    • 2,867
    • +0.21%
    • 솔라나
    • 191,100
    • +1.16%
    • 에이다
    • 579
    • +0.87%
    • 트론
    • 419
    • +0.48%
    • 스텔라루멘
    • 331
    • +0.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270
    • -1.52%
    • 체인링크
    • 19,310
    • +1.47%
    • 샌드박스
    • 180
    • +1.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