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만족센터의 캐치프레이즈 '고객의 소리! 마음까지 듣겠습니다'는 고객 상담 시 단순 설명에서 벗어나 진정성을 지닌 고품질 상담을 지향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향후 고객 응대 시 첫 안내말로 사용 될 계획이다.
김학훈 이트레이드증권 온라인영업본부장은 "고객만족센터의 온라인 고객 만족(CS) 활동 강화가 업계 톱10 진입을 위한 발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입력 2012-09-17 14:35

고객만족센터의 캐치프레이즈 '고객의 소리! 마음까지 듣겠습니다'는 고객 상담 시 단순 설명에서 벗어나 진정성을 지닌 고품질 상담을 지향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향후 고객 응대 시 첫 안내말로 사용 될 계획이다.
김학훈 이트레이드증권 온라인영업본부장은 "고객만족센터의 온라인 고객 만족(CS) 활동 강화가 업계 톱10 진입을 위한 발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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