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리뉴얼 후 10억병 판매 돌파

입력 2012-09-05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진로의 대표 소주 ‘참이슬’이 리뉴얼 8개월 만에 총 판매량 10억 병을 돌파했다.

참이슬은 올 1월 100% 천연원료를 사용한 자연주의 컨셉의 리뉴얼 제품을 신규 출시했으며, 출시 50여 일만인 지난 2월 2억병 돌파에 이어 4월 4억병을 돌파하는 등 월 평균 2.3%의 꾸준한 성장세를 지속하며 지난 3일 10억병을 넘어섰다.

참이슬은 쌀, 보리, 고구마, 타피오카 등 100% 천연원료에서 발효 증류한 순수 알코올과 핀란드산 결정과당과 서아프리카 열대 과일에서 추출한 토마틴 등 100% 식물성 천연 첨가물을 사용해 깨끗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정제효과가 뛰어난 대나무 활성숯 정제공법으로 더욱 깨끗한 맛을 내며, 숙취가 적다. ‘참이슬’과 ‘참이슬 클래식’ 등 두 종류로 판매되고 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 리뉴얼 출시 9개월여 만에 10억 병 판매 돌파는 100% 천연원료로 만든 깨끗한 맛과 품질이 고객 여러분께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100% 천연원료와 자연주의 컨셉을 중심으로 참이슬의 깨끗함을 전달할 수 있는 적극적인 캠페인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8년 10월 처음 출시된 참이슬은 2006년 5월 누적 판매량 100억병을 돌파하는 등 국내 소주 역사상 최단기간 최고의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지난 8월까지 판매된 참이슬이 총 197억병에 다다라 연내 총 누적 판매량 200억병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루 한 시간도 못 쉰다…우울한 워킹맘·대디의 현주소 [데이터클립]
  • 밀양 성폭행 사건 재조명…영화 ‘한공주’ 속 가해자들은? [해시태그]
  • [위기의 빈 살만] ① 네옴시티, 신기루인가...끊이지 않는 잡음
  • LTE 요금제, ‘중간’이 없다…같은 요금에 5G 6GBㆍLTE 250MB 데이터 제공
  • ‘20살’ 종부세 개편 초읽기…"양도·취득세까지 대개조 나서야" [불붙은 부동산세제 개편①]
  • 매크로 이슈 속 널뛰기하는 비트코인, 6만9000달러 선에서 등락 거듭 [Bit코인]
  • 엑소 첸백시 측 긴급 기자회견 "SM엔터 부당한 처사 고발"
  • 밀양 성폭행 사건 피해자 여동생이 올린 글…판결문 공개 원치 않는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6.1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7,038,000
    • -0.65%
    • 이더리움
    • 5,137,000
    • -1.23%
    • 비트코인 캐시
    • 652,000
    • -1.06%
    • 리플
    • 695
    • -0.14%
    • 솔라나
    • 222,700
    • -0.8%
    • 에이다
    • 623
    • +0.48%
    • 이오스
    • 994
    • -0.3%
    • 트론
    • 162
    • -1.22%
    • 스텔라루멘
    • 139
    • -0.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77,850
    • -2.44%
    • 체인링크
    • 22,320
    • -0.89%
    • 샌드박스
    • 585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