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쏘나타 고객 챙긴다…영화·문화마케팅 잰걸음

입력 2012-07-11 12: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영화 시사회에 고객 9000명 초청, 다양한 테마 앞세워 감성 마케팅 확대

▲현대차는 오는 19일부터 쏘나타 보유고객들을 대상으로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측은 향후 고객을 대상으로한 문화 및 감성마케팅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현대자동차가 중형세단 쏘나타 고객을 대상으로한 감성 마케팅 확대에 나선다.

현대차는 오는 19일 고객초청 영화시사회 개최를 시작으로 쏘나타 보유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Sonata, the Brilliant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는 고객들의 삶을 빛나고 특별하게 만들겠다는 현대차의 의지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 ‘리브 브릴리언트(Live Brilliant)’의 연장선에서 실시되는 이벤트다. 지난 5일 출시된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과 연계한 시리즈형 대규모 고객초청 행사다.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는 영화, 휴가, 스포츠, 교육, 문화 등 5가지 다양한 테마로 진행될 계획이며, 현대차는 오는 19일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위드 시네마 (Sonata, the Brilliant Day with Cinema)’ 이벤트를 시작으로 9월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데이 위드 시네마’ 이벤트를 통해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 기대작으로 꼽히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 (The Dark Knight Rises, 2012)’ 의 한국 개봉일에 맞춰 쏘나타 보유고객 9000명을 초청한다.

현대차는 8월과 9월에도 ‘휴가’, ‘스포츠’, ‘교육’, ‘문화’ 등을 테마로 한 다양한 행사에 고객을 초청해 쏘나타 고객들의 만족도와 자부심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대표이사
정의선, 이동석, 무뇨스 바르셀로 호세 안토니오(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12명 / 사외이사 7명
최근공시
[2025.12.15]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09] 특수관계인으로부터기타유가증권매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환율 1480원 뚫고 숨고르기… 외환스와프 카드 가동
  • 서울 주택 공시가 4.5%↑…강남·마용성 세 부담 늘듯
  • '쌍란' 달걀의 진짜 정체 [에그리씽]
  • 키,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결국⋯"집에서 진료받은 적 있어, 깊이 반성"
  • 구조된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누구?
  • 최강록 "거봐, 조리길 잘했지"…'흑백요리사2' 유행어 벌써 시작?
  • AI기술ㆍ인재 갖춘 印…글로벌 자본 몰린다 [넥스트 인디아 上-①]
  • 오늘의 상승종목

  • 12.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299,000
    • -0.59%
    • 이더리움
    • 4,330,000
    • -2.12%
    • 비트코인 캐시
    • 824,500
    • -0.18%
    • 리플
    • 2,851
    • -1.45%
    • 솔라나
    • 189,200
    • -2.12%
    • 에이다
    • 570
    • -2.06%
    • 트론
    • 418
    • -0.24%
    • 스텔라루멘
    • 323
    • -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970
    • -1.32%
    • 체인링크
    • 18,760
    • -3.65%
    • 샌드박스
    • 178
    • -2.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