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삼성 SSD Angels를 만나라'라는 이름으로 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울산 등 주요 도시에서 SSD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SSD Angels가 100여명의 일반인과 대학생 노트북에 '삼성 SSD'를 무상으로 설치해 주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 SSD Angels와 혜택을 받은 고객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 SSD Angels를 만나라’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SSD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SSD Angels가 대학 주변가에서 100여명의 일반인과 대학생 노트북에 ‘삼성 SSD 830 시리즈’를 무상 교체해 주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다. 지난 1월 런던을 시작으로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동시에 실시되고 있으며 국내는 서울,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울산 등 주요 도시에서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이번 이벤트를 미래 고객인 대학생과 일반인에게 삼성 SSD를 직접 설치해 주며 이들의 컴퓨터 사용 경험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주고자 기획했다. 특히 스토리지 용량이 100기가바이트(GB)인 경우 프로그램 설치 과정 없이 1시간 만에 누구나 직접 교체를 할 수 있고 5배 빠른 성능을 체험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삼성 SSD의 우수한 성능과 설치 및 교체의 간편성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박종갑 전무는 “이번 이벤트는 작년 10월 고성능 830시리즈 출시 이후 국내 SSD 월 2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행사”라며 “향후에도 삼성전자는 최고 성능의 프리미엄 SSD 제품과 솔루션을 더욱 강화하여 SSD 시장 성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