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우일렉은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마케팅을 통해 양문형 냉장고, 드럼세탁기 등 대우일렉 혼수 제품 9개 제품 구매고객 전원에게 꼼빠니아 브랜드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또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는 200만원상당의 꼼빠니아 상품권을 증정한다.
꼼빠니아 의류 구매 고객도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등 300만원 상당의 대우일렉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양사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대우일렉 제품과 꼼빠니아 의류 사내판매 이벤트도 진행, 상호간의 소통을 통한 판촉활동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대우일렉이 이종(異種) 업체인 패션 전문기업과 공동 마케팅을 통해 30~40대 여성 고객들의 소비심리 자극, 매출 증대 효과 이끌어 내고 제휴 업체의 고객층을 잠재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마케팅은 대우일렉 제품 전 판매 매장과 전국 100여개 꼼빠니아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3월 혼수시즌에 맞춰 내방 고객이 증가할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서로의 고객층을 잠재고객으로 유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우일렉 박명균 한국판매본부장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양사의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확보와 매출 증대 등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 할 수 있는 윈-윈 마케팅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