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 대상 수상

입력 2011-11-02 15: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리츠화재는 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고객만족경영대상을 5년 연속으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우측이 송진규 메리츠화재 대표이사.

메리츠화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5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메리츠화재는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도입한 고객안심콜이나 여성운전자를 위한 주차연락 안내서비스, 고객패널제도 등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서비스 강화에 노력하고 있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내년이 메리츠화재의 창립 90주년이 되는 해가 된다”며 “지난 90년 동안 받았던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메리츠화재만의 특별한 고객서비스를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항상 화가 나 있는 야구 팬들, 행복한 거 맞나요? [요즘, 이거]
  • 지난해 '폭염' 부른 엘니뇨 사라진다…그런데 온난화는 계속된다고? [이슈크래커]
  • 밀양 성폭행 가해자가 일했던 청도 식당, 문 닫은 이유는?
  • '장군의 아들' 박상민, 세 번째 음주운전 적발…면허 취소 수치
  • 1000개 훌쩍 넘긴 K-편의점, ‘한국식’으로 홀렸다 [K-유통 아시아 장악]
  • 9·19 군사합의 전면 효력 정지...대북 방송 족쇄 풀려
  • 단독 금융위 ATS 판 깔자 한국거래소 인프라 구축 개시…거래정지 즉각 반영
  • KIA 임기영, 2년 만에 선발 등판…롯데는 '호랑이 사냥꾼' 윌커슨으로 맞불 [프로야구 4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6.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241,000
    • -0.48%
    • 이더리움
    • 5,245,000
    • -1.45%
    • 비트코인 캐시
    • 649,500
    • +0.08%
    • 리플
    • 730
    • +0.69%
    • 솔라나
    • 230,300
    • -0.39%
    • 에이다
    • 634
    • +0.32%
    • 이오스
    • 1,105
    • -3.07%
    • 트론
    • 159
    • +0.63%
    • 스텔라루멘
    • 146
    • -2.01%
    • 비트코인에스브이
    • 85,050
    • -0.58%
    • 체인링크
    • 24,750
    • -1.86%
    • 샌드박스
    • 626
    • -2.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