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 대상 수상

입력 2011-11-02 15:1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리츠화재는 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고객만족경영대상을 5년 연속으로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우측이 송진규 메리츠화재 대표이사.

메리츠화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 5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메리츠화재는 손해보험업계 최초로 도입한 고객안심콜이나 여성운전자를 위한 주차연락 안내서비스, 고객패널제도 등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서비스 강화에 노력하고 있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내년이 메리츠화재의 창립 90주년이 되는 해가 된다”며 “지난 90년 동안 받았던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메리츠화재만의 특별한 고객서비스를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945,000
    • +0.81%
    • 이더리움
    • 4,251,000
    • -2.61%
    • 비트코인 캐시
    • 805,000
    • -1.29%
    • 리플
    • 2,782
    • -2.08%
    • 솔라나
    • 184,000
    • -2.65%
    • 에이다
    • 542
    • -3.9%
    • 트론
    • 414
    • -0.72%
    • 스텔라루멘
    • 315
    • -2.48%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000
    • -4.41%
    • 체인링크
    • 18,290
    • -3.02%
    • 샌드박스
    • 171
    • -3.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