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해외홍보물 대회서 기업브로셔 대상

입력 2011-11-01 1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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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1위… “경쟁작 가운데 탁월함 나타내”

▲효성 기업 브로셔와 LACP 3개부문(기업브로셔부문, 모스트 크리에이티브 부문, 종합순위부문) 상장
효성이 글로벌 홍보물 대회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스포트라이트 어워즈(Spotlight Awards) 브로셔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GE, 인텔, 미쉐린 등 글로벌 기업들이 경합을 벌인 가운데, ‘글로벌 엑설런트(Global Excellence)’를 주제로 한 글로벌효성 기업브로셔는 평가점수 만점을 받았다.

평가를 맡은 심사위원들은 “독창적 크리에이티브와 눈길을 사로잡는 구성, 설득력 있는 메시지 전달로 경쟁작들 사이에서도 탁월함을 나타냈다”며 “고객들이 메시지에 빠져들게 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홍보물”이라고 칭찬했다.

또한 전체 홍보물 중에서 우열을 가리는 특별시상(Special Achievement)에서도 ‘모스트 크리에이티브(Most Creative)’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어 전 세계 12개국 1500개 회사의 출품작을 가운데 100개 회사만을 엄선해 종합순위를 선정하는 톱100 부문에서도 3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으론 유일한 톱10 진입이다.

한편 2001년 미국에서 설립된 LACP는 세계 유수의 기업들의 홍보 커뮤니케이션 자료에 대한 경쟁력을 조사, 발표하는 기관으로 매년 출품되는 홍보물의 콘텐츠와 디자인을 평가해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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