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가 개성 넘치는 10~20대 젊은층을 겨냥해 국내 SPA 브랜드인 ‘스파이시칼라’와 패션잡화 전문 편집샵 ‘라빠레뜨’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라빠레뜨는 ‘유럽풍 빈티지 팝 컬러(Pop-Color)’을 콘셉트로한 패션잡화 전문 편집샵으로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를 주로 취급한다. 국내에 쉽게 볼 수 없는 패션잡화전문 직수입 편집숍으로 기존 멀티숍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해외 디자이너들의 수준 높은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윤강열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과장은 “젊은 플레이슈머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개성 넘치는 패션 브랜드를 유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입점 브랜드 다각화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