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ㆍ농심켈로그, '건강한 식사대용식' 이벤트

입력 2011-04-24 13: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농심켈로그와 20~30대 젊은 여성들의 날씬한 몸매를 위한 '건강한 식사대용식'을 새롭게 제안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매일유업과 농심켈로그는 각각 '마시는 퓨어'와 '스페셜K'의 만남 이벤트를 진행해 시리얼을 우유 대신 발효유 등과 함께 먹을 경우 칼로리는 낮아지고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젊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 2010년 색소, 안정제, 합성향 등의 성분을 넣지 않은 무첨가 순수 드링크 발효유 '마시는 퓨어'를 출시하며 큰 호응을 얻었던 매일유업은 올해2월, 지방을 0%까지 빼 기존 자사 제품보다 칼로리가 30% 낮은 '마시는 퓨어 제로팻'을 출시했다.

농심켈로그의 '스페셜K'는 맛있게 몸매를 관리하는 체중조절용 시리얼로 집중 관리 시 2주 동안 하루 2끼씩 식사대용으로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매일유업과 농심켈로그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다음달 4일까지 '마시는 퓨어' 1팩(4개) 구입 시 '스페셜 K' 1팩(40g)을 무료로 증정하는 '마시는 퓨어 제로팻과 스페셜K의 날씬한 만남' 이벤트를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한정 물량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제품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일유업 트위터(@freshmaeil)에 오는 27일까지 '스페셜 퓨어(스페셜K+퓨어)가 필요한 사연'을 올리면 당첨자를 선정해 체험용 제품킷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한화 에이스 페라자 부상? 'LG전' 손등 통증으로 교체
  • 블랙록 ETF 운용자산, 그레이스케일 넘었다…글로벌 투자액 전 분기 대비 40% 증가 外 [글로벌 코인마켓]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5,805,000
    • +0.28%
    • 이더리움
    • 5,212,000
    • +1.24%
    • 비트코인 캐시
    • 702,500
    • +1.01%
    • 리플
    • 726
    • -0.27%
    • 솔라나
    • 244,300
    • -0.97%
    • 에이다
    • 667
    • -0.74%
    • 이오스
    • 1,174
    • +0.09%
    • 트론
    • 164
    • -3.53%
    • 스텔라루멘
    • 154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350
    • -1.72%
    • 체인링크
    • 22,830
    • -0.39%
    • 샌드박스
    • 636
    • -0.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