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정수기, 소녀시대와 만나다

입력 2011-02-28 10: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웅진코웨이는 28일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소녀시대와 2011년 정수기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주요 구매대상인 40~50대 주부와 아이가 있는 젊은 엄마를 주 고객으로 아이의 출생부터 성장과정을 휴먼 다큐 광고로 만들었다.

광고 콘셉트를 바꾼 이유로 점점 증가하고 있는 20~30대의 젊은 주부나 싱글 남녀를 타겟으로 공략하기 위해 전 세대에 걸쳐 팬을 확보하고 있는 소녀시대가 제격이라는 분석이다.

소녀시대를 모델로 한 웅진코웨이의 새로운 정수기 광고는 3월 중순부터 TV, CATV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우태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소녀시대 발탁은 업계1위 기업만이 할 수 있는 대표성 전략"이라며 "젊은 수요층으로 타겟 확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탕탕 후루후루”·“야레야레 못 말리는 아가씨”…나만 킹받는거 아니죠? [요즘, 이거]
  • 변우석 팬미팅·임영웅 콘서트 티켓이 500만 원?…'암표'에 대학교도 골머리 [이슈크래커]
  • 창업·재직자 은행 대출 어렵다면…'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십분청년백서]
  • 서울고법 "최태원, 노소영에 1조3800억원 재산분할"
  • 단독 문체부 산하 한국문화진흥 직원 절반 '허위출근부' 작성
  • 새 국회 '첫' 어젠다는…저출산·기후위기 [22대 국회 개원]
  • 용산역 역세권에 3.7M 층고…코리빙하우스 ‘에피소드 용산 241’ 가보니[르포]
  • 육군 훈련병 사망…군, 얼차려 시킨 간부 심리상담 中
  • 오늘의 상승종목

  • 05.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344,000
    • +0.56%
    • 이더리움
    • 5,198,000
    • -1.42%
    • 비트코인 캐시
    • 649,000
    • +0.39%
    • 리플
    • 725
    • -1.09%
    • 솔라나
    • 231,300
    • -0.77%
    • 에이다
    • 625
    • -1.88%
    • 이오스
    • 1,117
    • -0.98%
    • 트론
    • 156
    • +0.65%
    • 스텔라루멘
    • 148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350
    • +0%
    • 체인링크
    • 25,160
    • -2.67%
    • 샌드박스
    • 608
    • -3.3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