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진동마스카라, 출시 1주일만에 품절

입력 2011-02-14 11: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가 2월초 출시한 시그너처 바이브레이팅(진동) 마스카라가 출시 1주 만에 모든 매장에서 품절돼 제품 구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미샤 관계자는 15일 "'시그너처 바이브레이팅(진동) 마스카라'는 출시 직후 단시간 내 히트상품 반열에 오르는 신기록을 세워 나가고 있다"며 "온라인 사이트 뷰티넷에 제품 구입 요청 관련 문의 쇄도는 물론 긍정적인 사용 후기가 온라인 게시판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다"고 밝혔다.

‘시그너처 바이브레이팅(진동) 마스카라’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 최초로 출시했으며, 그간 마스카라 제품력을 인정받아 온 미샤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완벽한 컬링과 볼륨을 연출해주는 특허 출원된 2단계 진동 시스템을 구현했다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마스카라 시장에 혁신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아왔다.

미샤 시그너처 바이브레이팅(진동) 마스카라 인기 요인으로 획기적인 품질뿐 아니라 뷰티 모델계의 여신으로 불리는 미샤의 새 모델 ‘이혜상’의 광고 효과를 빼 놓을 수 없다. 광고 속에서 모델 이혜상은 특유의 개성 있는 눈매와 카리스마로 제품의 특장점을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진동 마스카라의 인기는 드라마틱한 컬링과 볼륨을 연출해주는 혁신적인 마스카라에 대한 여성들의 니즈가 상당히 높기 때문이다” 며 “판매 호조로 상반기 매출 목표를 무난하게 달성하며 올해 안에 브랜드숍 시장 1위 탈환이라는 목표에 청신호가 켜졌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육군 훈련병 사망…완전군장 달리기시킨 중대장 신상 확산
  • 박병호, KT 떠난다 '방출 요구'…곧 웨이버 공시 요청할 듯
  • 북한 “정찰 위성 발사 실패”…일본 한때 대피령·미국 “발사 규탄”
  • 세계 6위 AI국 韓 ‘위태’...日에, 인력‧기반시설‧운영환경 뒤처져
  • 4연승으로 치고 올라온 LG, '뛰는 야구'로 SSG 김광현 맞상대 [프로야구 28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823,000
    • -2.71%
    • 이더리움
    • 5,276,000
    • -2.67%
    • 비트코인 캐시
    • 643,500
    • -5.71%
    • 리플
    • 728
    • -1.89%
    • 솔라나
    • 231,500
    • -1.78%
    • 에이다
    • 631
    • -2.77%
    • 이오스
    • 1,116
    • -4.53%
    • 트론
    • 154
    • +0%
    • 스텔라루멘
    • 149
    • -1.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86,600
    • -2.7%
    • 체인링크
    • 25,250
    • -1.98%
    • 샌드박스
    • 615
    • -3.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