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나는 지난 9월 업계 최초로 아이폰용 국내선 항공권 구매 앱을 선보인데 이어 지난 25일에는 아이폰, 30일에는 안드로이드폰을 통해 국제선까지 서비스를 확대했다.
더불어 아시아나는 지난 12일부터 기내좌석 선택 및 체크인 앱 서비스를 국제선으로도 확대 시행함으로써 국내·국제선 모두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하게 예약, 발권부터 체크인까지 가능한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한편 아시아나는 이번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12월 한 달동안 스마트폰 앱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 구매 및 탑승을 마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