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화장품(대표 김중천)은 남성들을 위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라인 ‘리젠시아 옴므’ 4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스킨 에멀전 플루이드 아이세럼으로 구성된 ‘리젠시아 옴므’는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을 기본으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더해 피부를 탄력있고 생기 넘치게 가꿔준다.
먼저 피부에 촉촉한 사용감이 뛰어난 ‘워터-젤 타입’의 ‘리젠시아 옴므 스킨’과 보습과 영양감이 듬뿍 느껴지는 ‘리젠시아 옴므 에멀전’은 내외적 피부유해요인으로 인해 지쳐 탄력과 투명함을 잃어가는 남성 피부에 개선효과와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리젠시아 옴므 멀티 이펙트 플루이드’는 토너와 에멀전, 에센스를 따로 사용할 필요가 없는 간편한 멀티 기능성 플루이드 타입의 에센스로, 주름개선 및 미백의 기능을 갖추어 피부 노화 예방 및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 나노캡슐화 기술을 통해 피부에 바르자마자 스며드는 흡수력이 우수하고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리젠시아 옴므 아이세럼’은 쉽게 건조해지며 노화현상이 빠르게 진행되는 남성 눈가 피부에 집중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부여하고 다크서클 및 붓기를 완화시켜주는 아이세럼으로 눈가를 탱탱하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젊은 남성들은 헤어스타일이나 패션뿐만 아니라 피부 관리에도 상당히 신경을 쓰고 있다”며 “특히 주름개선 등 피부 노화 방지를 위한 기능성 기초제품에 대한 니즈가 많으며 이에 부합하기 위한 제품으로 리젠시아 옴므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