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과일잼 가미된 토핑 요구르트 출시

입력 2010-04-15 10: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서울우유는 섞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에 새콤달콤한 과일 잼이 가미된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토핑은 ‘시리얼’, ‘초코볼’, ‘크런치볼’ 등 바삭한 기존 3종 토핑과는 달리 부드러운 잼 형태로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라스베리 잼이 혼합된 ‘베리믹스’와 파인애플, 망고, 코코넛 잼이 들어간 ‘트로피칼’ 두 가지이다. 이번 2가지 잼 토핑의 추가로 비요뜨의 총 5가지 토핑을 입맛과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게 했다.

특히 비요뜨는 네모난 용기의 한쪽에는 부드러운 플레인 요구르트가 나머지 한쪽에는 맛있는 과일 잼 토핑이 들어 있어 기호에 따라 원하는 만큼의 토핑을 섞어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이는 요구르트를 만들어 잼을 섞어 먹는 홈메이드식 유럽형 고급 요구르트의 특성을 살린 것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측은 내다봤다.

서울우유 발효유마케팅팀 박선열 팀장은 “떠먹거나 마시는 타입의 요구르트 제품이 대부분인 발효유 시장에서 꺾어서 섞어 먹는 타입의 비요뜨는 2004년 출시 이후 하루 5만개씩 지금까지 1억개가 판매되는 등 꾸준한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과일 잼 토핑 2종의 추가로 고객들이 토핑을 골라먹는 재미와 함께 비요뜨에 대한 만족도도 높아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비요뜨는 이번 ‘베리믹스’와 ‘트로피칼’ 2가지 제품을 선보이며 비요뜨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최근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에서 구효선 역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탤런트 ‘서우’를 기용, 오는 5월부터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 서울우유는 비요뜨 출시 6주년 및 누적판매 1억개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478,000
    • -0.19%
    • 이더리움
    • 4,553,000
    • -1.54%
    • 비트코인 캐시
    • 884,000
    • +2.55%
    • 리플
    • 3,053
    • -0.62%
    • 솔라나
    • 199,400
    • -1.24%
    • 에이다
    • 618
    • -2.52%
    • 트론
    • 434
    • +2.36%
    • 스텔라루멘
    • 363
    • -2.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80
    • -0.42%
    • 체인링크
    • 20,510
    • -0.49%
    • 샌드박스
    • 214
    • -0.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