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롯데시네마 영화보고 펩시넥스 마시자 이벤트 전개

입력 2009-09-30 10: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는 롯데시네마,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 Big5와 함께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보고 펩시넥스 마시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1개월간 전국 52곳의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티켓을 구매하면 '펩시넥스' 무료 교환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수령한 '펩시넥스' 교환권을 가지고 세븐일레븐, 훼미리마트, GS25, 바이더웨이, 미니스톱 등 5개 업체 1만2300개의 매장에 방문하면 펩시넥스 250ℓ 캔 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롯데칠성은 행사 기간 중 약 300만명의 관람객이 행사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펩시넥스 무료 시음을 통한 우수성 홍보 및 인지도 확산을 기대하고 있다.

지난 4월에 출시된 무설탕ㆍ무칼로리의 펩시넥스는 맛의 편견을 깨뜨린 새로운 시대의 제로콜라로 기존 콜라 특유의 단맛과 텁텁함을 줄이고 깔끔한 맛을 잘 살렸으며 마신 후에 산뜻한 레몬향이 입안에 감돌아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또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스타일리쉬한 패키지로 시대를 앞서가는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탤런트 이민호와 미스코리아 진 이하늬를 모델로 한 TV광고를 방영해 초기 인지도를 올리는데 노력했으며 샘플링 차량을 이용한 다양한 샘플링 행사와 제품 런칭행사, 대학생 프로모터 활동, 각종 행사 지원을 통한 홍보로 월 매출 15억원 가까이 올려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충전 불편한 전기차…그래도 10명 중 7명 "재구매한다" [데이터클립]
  • "'최강야구'도 이걸로 봐요"…숏폼의 인기, 영원할까? [이슈크래커]
  • 신식 선수핑 기지?…공개된 푸바오 방사장 '충격'
  • 육군 훈련병 사망…완전군장 달리기시킨 중대장 신상 확산
  • 박병호, KT 떠난다 '방출 요구'…곧 웨이버 공시 요청할 듯
  • 북한 “정찰 위성 발사 실패”…일본 한때 대피령·미국 “발사 규탄”
  • 세계 6위 AI국 韓 ‘위태’...日에, 인력‧기반시설‧운영환경 뒤처져
  • 4연승으로 치고 올라온 LG, '뛰는 야구'로 SSG 김광현 맞상대 [프로야구 28일 경기 일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699,000
    • -1.88%
    • 이더리움
    • 5,298,000
    • -2.05%
    • 비트코인 캐시
    • 649,500
    • -4.7%
    • 리플
    • 731
    • -1.35%
    • 솔라나
    • 234,700
    • +0.04%
    • 에이다
    • 635
    • -2.01%
    • 이오스
    • 1,126
    • -3.26%
    • 트론
    • 155
    • +0.65%
    • 스텔라루멘
    • 150
    • -1.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000
    • -1.64%
    • 체인링크
    • 25,750
    • -0.31%
    • 샌드박스
    • 621
    • -2.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