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AX 기반 무인 자동창고 및 스마트 자동화 솔루션 업체 링크투어스가 27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된 '경기 딥테크 스타트업 FLEX 2025'에 참가했다.
이번 행사는 AX 솔루션을 보유한 공급기업의 우수한 AI 기술을 바탕으로, 지역 내 중소기업의 현장 기술실증을 진행하고 공급기업의 현장실증과 참여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에 링크투어스는 자사의 AX 기반 무인 자동창고 솔루션에 대한 사업 설명 및 상담 등을 진행하였다.
해당 솔루션은 AI와 IOT, 로봇 제어 기술을 융합하여 무인 자동창고의 전 과정을 자동화하며 AI 비전 인식과 딥러닝 알고리즘을 통해 입·출고, 적재, 재고 상태를 실시간 분석하고 AX 플랫폼이 이를 통합 제어하여 인력 개입 없는 자율 물류 흐름을 구현한다.
또한, 데이터 기반 예측 및 자동 보충 기능으로 창고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며 생산·물류 전반의 지능형 스마트 팩토리 전환을 지원한다.
김애린 대표는 “이번 전시 참가를 통해 제조업 및 물류업종에 종사 중인 기업과 생산라인 자동화, 포장·검수 공정 개선이 필요한 기업에 구체적인 사업 설명을 진행하며 추후 협업을 할 좋은 기회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자사 솔루션과 기술력을 통해 스마트 팩토리 및 공장 자동화 컨설팅을 병행하며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이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