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시니어 고객을 위한 종합 콘텐츠 웹플랫폼 'KB골든라이프'를 전면 개편했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기존 'KB골든라이프X'를 'KB골든라이프'로 리브랜딩해 금융정보(상속·증여·절세·연금·부동산)와 비금융 콘텐츠(문화·생활·건강)를 아우르는 종합 시니어 플랫폼으로 강화했다.
특히 KB라이프생명의 'KB요양돌봄컨설팅' 등 계열사의 시니어 특화 콘텐츠를 한데 모아 금융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KB금융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골든라이프 뉴스레터'도 발행해 시니어 고객에 금융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