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가 키움증권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키움증권 레전더리 히어로(Legendary HERO) 신한카드'와 '키움증권 슈퍼 히어로(Super HERO)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2종의 제휴카드는 키움증권 고객 중 히어로멤버십 회원에게만 발급 자격이 주어지는 상품이다. 히어로멤버십은 해외주식 VIP프로그램으로, L등급과 SSS등급 고객은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를, SS등급과 S등급 고객은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두 카드는 국내외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를 기본 적립해주며,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도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마일리지 적립과 별도로 국내 특급호텔·해외·면세점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의 1%를, GS칼텍스 주유 시 이용한 금액의 3%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항공 마일리지와 포인트 적립은 전월 30만 원 이상 이용 시 혜택이 제공된다.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는 연간 기프트 옵션으로 신세계상품권 40만 원 모바일 교환권과 40만 마이신한포인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보너스 기프트로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이에 더해 전월 50만 원 이상 이용 시 병원·한의원·치과 등 의료업종 이용금액의 10%를 월 3만 원, 연 20만 원까지 할인해준다. 국내 실외 골프장에서 10만 원 이상 이용 시에는 2만 원을 하루 1회, 월 4만 원, 연 20만 원까지 할인해준다. 또 스타벅스 이용금액의 10%를 월 2만 원, 10회까지 할인해준다. 그리고 앱을 통해 전 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라운지’ 서비스를 월 2회, 연 20회까지 제공한다.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는 연간 기프트 옵션으로 신세계상품권 20만 원 모바일 교환권 또는 2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선택할 수 있다. 보너스 기프트는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6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또한 전월 50만 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10% 할인 혜택을 월 1만원, 5회까지 제공하며, ‘더 라운지’ 서비스를 월 1회, 연 10회까지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다양한 금융기관과의 파트너십을 모색하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 및 만족도 제고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