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종로 ‘그랑서울’ 입점...종로‧광화문 직장인‧주말 상권 공략

한화갤러리아의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가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 최근 걸그룹 엔믹스(NMIXX) 공식 유튜브 콘텐츠에 등장하며 팬덤과 2030세대 고객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틀 전 공개된 영상에는 엔믹스 멤버들의 벤슨 매장 탐방기가 담겼는데 ‘엔믹스 픽’ 아이스크림 소개와 멤버들이 선택한 조합의 아이스크림 만들기 콘텐츠가 주목을 받았다.
영상 공개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선 ‘엔믹스 픽’ 구매 인증샷 등이 화제가 됐다. 벤슨은 올해 5월 론칭 이후 수도권 주요 상권 입점 확대,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아이스크림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또 28일에는 종로 ‘그랑서울’ 재단장 시점에 맞춰 지하 1층에 신규 매장(6번째 정식 매장)이 문을 연다. 오피스 밀집 지역 내 직장인 수요와 주말 종로‧광화문 일대 관광객 등 폭넓은 고객층을 겨냥한다는 입장이다.
벤슨은 최근 열린 SSG닷컴 오프라인 페스타 ‘미(美)지엄’에서도 시식 이벤트와 투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