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R&D센터서 브랜드 철학 공유·대표 메뉴 시연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지난달 30일부터 8일까지 호주, 싱가포르, 대만 등 글로벌 관광객을 대상으로 K치킨 체험 프로그램 ‘교촌1991스쿨’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교촌1991스쿨’은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은 글로벌 관광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철학과 조리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는 성남시 분당구 판교 본사, 오산시 교촌 R&D센터 ‘정구관’에서 진행됐으며, 총 136명의 관광객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브랜드 히스토리 전시 관람 △대표 메뉴 시연 및 시식 △직접 치킨 조리 체험 등 총 3단계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교촌은 참가자들이 교촌이 추구하는 조리 원칙과 진정성에 공감했고, 현장에서는 높은 몰입도와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고 전했다.
교촌은 대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인 ‘교촌1991스쿨’을 해외 관광객 대상으로 확대해, 글로벌 MZ세대를 중심으로 신규 충성 고객층을 확보하고 해외 매장 매출을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