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 아우터 라인 강화한 13종
롯데월드몰에서 협업 기념 팝업...10월 27일~11월 9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의 대표적인 컬렉션 ‘플라이 피싱 클럽(FFC)’이 의류 브랜드 ‘도큐먼트(DOCUMENT)’와 함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헨리코튼의 FFC 라인은 헨리코튼 경이 즐겼던 플라이 낚시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대표 컬렉션이다.
올해 25S/S시즌에는 ‘반복과 차이’를 주제로 독창적인 의류를 전개하는 브랜드 도큐먼트와 절제된 색상과 정교한 디테일을 담은 TD(트래디셔널) 캐주얼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보였는데 25S/S 인기 제품을 겨울 시즌에 맞게 재구성한 25F/W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자연과 도시가 공존하는 노르웨이 오슬로의 생활 방식에서 영감을 받아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컬렉션이라는 게 코오롱FnC의 설명이다.
10월 27일부터 11월 9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서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지난 시즌 완판을 기록했던 ‘카라코람 파카’를 단독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