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마의자 가전 업계가 가을과 추석을 맞아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추석 명절과 가을 웨딩·이사 시즌을 맞아 29일까지 ‘가을맞이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비렉스 안마베드와 척추베드는 최대 18개월, 트리플 체어와 마인 플러스를 비롯한 안마의자는 6개월간 렌탈료를 반값 할인한다.
이사·혼수 고객을 위한 패키지 할인도 운영한다. 코웨이 제품을 2대 이상 함께 렌탈하면 약정 기간 동안 매월 15%의 렌탈료를 할인한다. 3대 이상 렌탈 시에는 구매 대수에 따라 최대 5개월까지 렌탈료 반값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예컨대,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렉스 매트리스 총 3대를 패키지로 렌탈하면 렌탈료 15% 할인과 함께 최초 3개월간 반값 혜택이 적용된다. 반값 할인은 4대 렌탈 시 4개월, 5대 이상은 최대 혜택인 5개월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패키지 렌탈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만 원 상당의 알레르망 이불을 증정한다.
청호나이스는 이달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다양한 제품군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수기는 월 렌탈료 최대 6000원 할인에 최대 12개월까지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공기청정기와 매트리스도 월 렌탈료를 최대 4000원 할인한다. 공기청정기를 포함해 2개 이상 제품을 렌탈하면 공기청정기 렌탈료를 1년간 반값으로 판매한다. 안마의자 로망은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40% 할인한다.

세라젬은 내달 2일까지 창립 27주년을 맞아 ‘세라제 2025’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 행사에서 추석 명절 맞이 할인도 함께 진행한다. 2대 이상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대상 제품은 마스터 V 컬렉션 3종(V4·V7·V9)에 신제품 ‘마스터 V11(블랙 컬러 한정)’이 추가됐다.
코지마도 명절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일까지 전국 공식 인증 대리점 ‘코지마 갤러리’를 비롯해 하이마트, 삼성스토어, 이마트, 전자랜드에서 ‘뉴에라’와 ‘더블모션’, ‘코지더블’ 등 프리미엄 안마의자 6종을 할인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