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 향상, 매출 증대에 기여

푸본현대생명은 도전하는 고객을 응원하는 ‘위드(with) 푸본’ 캠페인을 시행해 상생의 가치를 확산시키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위드 푸본 캠페인은 사업장을 운영하는 고객에게 사업 홍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2021년 9월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총 12차례 진행하고 있다.
위드 푸본 캠페인은 소상공인 고객의 사업장을 푸본현대생명의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홍보하고 마케팅 지원과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반찬가게, 디저트 카페, 꽃집, 떡집, 정육점 등 다양한 고객들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날부터는 제13차 ‘한가위 건강, 생강해’를 진행했다. 한가위 건강, 생강해는 추석을 앞두고 생강을 첨가해 전통 한과를 만드는 맛집을 소개하는 하는 내용이다.
위드 푸본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향상시켜 소상공인 매출 증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은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도전을 이어가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고객들의 성공이 지역사회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고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회사는 고객과 함께하는 동반자로, 고객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