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본현대생명, 상생의 장 ‘with 푸본’ 캠페인

입력 2025-09-29 16: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고객 사업장 홍보, 마케팅 지원
신뢰 향상, 매출 증대에 기여

▲추석을 맞아 단풍과 전통 한과가 진열된 가운데, 푸본현대생명의 with 푸본 13차 "한가위 건강, 생강해" 캠페인 이미지를 29일 제공하고 있다. (제공 푸본현대생명)
▲추석을 맞아 단풍과 전통 한과가 진열된 가운데, 푸본현대생명의 with 푸본 13차 "한가위 건강, 생강해" 캠페인 이미지를 29일 제공하고 있다. (제공 푸본현대생명)

푸본현대생명은 도전하는 고객을 응원하는 ‘위드(with) 푸본’ 캠페인을 시행해 상생의 가치를 확산시키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위드 푸본 캠페인은 사업장을 운영하는 고객에게 사업 홍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2021년 9월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총 12차례 진행하고 있다.

위드 푸본 캠페인은 소상공인 고객의 사업장을 푸본현대생명의 홈페이지와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홍보하고 마케팅 지원과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반찬가게, 디저트 카페, 꽃집, 떡집, 정육점 등 다양한 고객들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날부터는 제13차 ‘한가위 건강, 생강해’를 진행했다. 한가위 건강, 생강해는 추석을 앞두고 생강을 첨가해 전통 한과를 만드는 맛집을 소개하는 하는 내용이다.

위드 푸본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향상시켜 소상공인 매출 증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은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도전을 이어가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고객들의 성공이 지역사회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고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회사는 고객과 함께하는 동반자로, 고객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400,000
    • +0.86%
    • 이더리움
    • 4,567,000
    • -0.26%
    • 비트코인 캐시
    • 875,000
    • +2.94%
    • 리플
    • 3,039
    • -0.75%
    • 솔라나
    • 199,100
    • -0.05%
    • 에이다
    • 622
    • -0.8%
    • 트론
    • 431
    • +0.94%
    • 스텔라루멘
    • 361
    • -1.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50
    • +0%
    • 체인링크
    • 20,820
    • +1.46%
    • 샌드박스
    • 214
    • +0.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