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X삼양식품 맵덕런 프로모션 제공메뉴 (사진제공=삼성웰스토리)
삼성웰스토리는 삼양식품과 협업을 통해 매운맛을 강조한 신메뉴를 제공하는 '맵덕런(RUN)' 프로모션을 9월 한 달간 200여 개 급식 사업장에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매운맛에 대한 인기가 꾸준히 이어지고 해외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맛으로 자리잡으면서 구내식당에서도 매운맛 메뉴를 찾는 맵덕(매운맛덕후)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삼성웰스토리는 삼양식품의 다양한 불닭과 탱글 제품을 활용한 11종의 신메뉴를 개발해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맵덕런 프로모션은 가을을 맞아 매운맛 고수가 되기 위한 단계별 챌린지가 이어지는 가을 운동회 콘셉트로 진행됐다. 삼성웰스토리는 매운맛의 정도를 총 3단계로 구분해 자신의 입맛에 맞는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