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애슬레저를 대표하는 안다르가 프리미엄 퍼포먼스웨어 ‘스트레치유어스토리(STRETCH YOUR STORY)’를 론칭하며 미국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10일 안다르는 세계 최대 애슬레저 인구를 보유한 미국 시장에서 경쟁하기 위해 창립 후 10년간 고도화한 기술과 전문성, 그리고 감각을 집대성한 스트레치유어스토리를 공개했다.
안다르는 스트레치유어스토리의 ‘당신의 스토리를 확장하는 의도된 움직임’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한국적 감성을 더해, 기존 캘리포니아 중심의 애슬레저 브랜드들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뉴욕 기반 테이스트메이커와 크리에이터 등과 협업해 콘텐츠를 제작하고 피트니스 인플루언서를 초청한 ‘스트레치유어스토리 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미국 패션 업계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달 중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도 넓혀갈 예정이다.
안다르 공성아 대표는 “K애슬레저 1위 안다르만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전파하고, 감각적인 캠페인을 전개해 글로벌 시장에서 지속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