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국내 론칭 23주년 기념 ‘러브 유 어 라떼’ 캠페인

입력 2025-09-01 18: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통령 질책 뒤 이례적 속도전

▲파스쿠찌, 23주년 기념 ‘러브 유 어 라떼’ 캠페인  (사진제공=파스쿠찌)
▲파스쿠찌, 23주년 기념 ‘러브 유 어 라떼’ 캠페인 (사진제공=파스쿠찌)

SPC그룹 계열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23주년을 맞아 ‘러브 유 어 라떼(Love You A Latt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랜 시간 브랜드를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슬로건은 ‘Love you a lot(당신을 많이 사랑해요)’와 ‘Latte(라떼)’를 결합한 ‘Love You A Latte’로, 소비자에 대한 애정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기념 신제품으로는 파스쿠찌 시그니처 원두 ‘골든삭(Golden Sack)’을 활용한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카라멜과 바닐라 라떼에 밀크폼과 카라멜 크런치를 올린 ‘카라멜 골든 라떼’ △골든 라떼 위에 솔티카라멜 젤라또를 더한 ‘카라멜 골든 젤라또 라떼’ △콜드브루 기반 음료에 젤라또와 크런치를 올린 ‘카라멜 골든 그라니따’ 등이다.


대표이사
황종현, 김범수(각자 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03] 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환율 급등에 증권사 외환거래 실적 ‘와르르’
  • 조세호·박나래·조진웅, 하룻밤 새 터진 의혹들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546,000
    • -0.72%
    • 이더리움
    • 4,731,000
    • -0.63%
    • 비트코인 캐시
    • 859,000
    • -2.11%
    • 리플
    • 3,118
    • -3.5%
    • 솔라나
    • 208,700
    • -1.97%
    • 에이다
    • 657
    • -2.23%
    • 트론
    • 427
    • +2.89%
    • 스텔라루멘
    • 377
    • -0.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1,160
    • -0.95%
    • 체인링크
    • 21,260
    • -1.53%
    • 샌드박스
    • 222
    • -2.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