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는 10월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무신사 도쿄 팝업스토어 2025’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8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무신사가 2021년부터 진행해 온 일본 현지 팝업 중 최대 규모다. K패션에 관심이 높은 일본의 젊은 세대에게 현재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취지다.
팝업스토어는 10월 3일부터 26일까지 미디어 디파트먼트 도쿄 건물에서 약 1147㎡(347평) 규모로 운영된다. 콘셉트는 ‘무신사 스타일 터미널’로 K패션 브랜드가 모인 플랫폼으로서 무신사의 정체성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무신사는 스니커즈 커뮤니티로 출발해 한국 대표 패션 기업으로 성장한 히스토리를 소개하고, 방문객이 직접 K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행사에서는 △마뗑킴 △로우클래식 △미세키서울 △스탠드오일 △플루부아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일본 로컬 브랜드들과 협업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쿄의 Z세대 크리에이티브 팀 ‘코멧’과 협업해 ‘무신사 매거진’을 제작해 팝업 현장에서 선착순 배포한다. 일본 생도넛 전문점 ‘아임 도넛’ 협업 카페도 운영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