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이 8월 21일부터 31일까지 5개의 제휴카드사와 ‘5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열고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8월 21일부터 31일까지 5개의 제휴카드사(씨티, 삼성, 신한, 하나 BC바로 카드)와 ‘5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열고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행사 기간 중 명품 · 패션 · 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신백리워드로 돌려준다.
또 8월 24일까지 4일간은 신세계 제휴 삼성ㆍ신한ㆍ하나ㆍBC바로 카드로 100만 원 이상 단일 결제한 고객에게는 1인당 1회의 2만 원 캐시백 혜택도 동시에 제공된다. 카드사별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무이자 혜택도 함께 지원한다.
같은 기간 로저비비에, 끌로에 등 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명품·워치·주얼리 페어와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물산, LF, 코오롱, 아이디룩 브랜드들이 모인 패션 그룹전도 열린다. 브랜드별 5~10% 할인, 금액 할인, 신백리워드 사은행사, 리워드 쿠폰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 브랜드, 쿠폰 사용 등 자세한 행사 내용은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