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로 700 그레이스 (사진제공=한샘)
한샘은 유로 키친 시리즈 2종을 리뉴얼 출시하고 '미니멀라이프의 시작, No.1 KITCHEN 한샘키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리뉴얼 출시한 제품은 유로 700 그레이스와 유로 700 베일 등으로, 컬러와 프레임 디자인 등이 전반적으로 변경됐다. 캠페인은 유로 키친 시리즈의 특장점을 전달할 예정이다.
입력 2025-08-05 10:51

한샘은 유로 키친 시리즈 2종을 리뉴얼 출시하고 '미니멀라이프의 시작, No.1 KITCHEN 한샘키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리뉴얼 출시한 제품은 유로 700 그레이스와 유로 700 베일 등으로, 컬러와 프레임 디자인 등이 전반적으로 변경됐다. 캠페인은 유로 키친 시리즈의 특장점을 전달할 예정이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