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ㆍSNS 인기템 중무장” 신세계免 명동점, 100여 개 브랜드로 리뉴얼

입력 2025-07-18 10: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8일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로 리뉴얼...총 4개 존으로 구분 SNS 인기 브랜드 유치

▲18일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11층에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TASTE OF SHINSEGAE)' 푸드존을 오픈했다.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18일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11층에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TASTE OF SHINSEGAE)' 푸드존을 오픈했다. (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 11층을 디저트ㆍ식품부터 패션, 기프트, 케이팝 상품까지 100여 개 브랜드를 아우르는 K컬처 복합 쇼핑 공간으로 전면 리뉴얼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인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TASTE OF SHINSEGAE)'는 초콜릿, 스낵, 포장식품부터 디저트, 지역 특산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선보이는 큐레이션 공간이다. 총 4개의 존(디저트 존∙팝업 존∙신세계 푸드 마켓 존∙패션존)으로 구분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기 브랜드와 중소기업 제품을 대거 유치했다.

또한 방탄소년단(BTS) 굿즈와 콘텐츠를 별도로 모은 '스페이스 오브 비티에스(SPACE OF BTS)' 매장은 기존 8층에서 11층으로 옮겨 리뉴얼했고, 체험 요소를 한층 강화했다.

채정원 신세계디에프 MD 담당 상무는 "성수동과 홍대 등 서울 주요 상권의 최신 트렌드와 감성을 면밀히 분석해 명동점에 집약했다"며 "앞으로도 K콘텐츠 중심의 상품 개발과 매장 운영을 강화해 면세 쇼핑의 매력을 알리고, 브랜드와 상생할 수 있는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대표이사
박주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대표회사용)]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144,000
    • -1.32%
    • 이더리움
    • 4,712,000
    • -0.59%
    • 비트코인 캐시
    • 855,000
    • -3.17%
    • 리플
    • 3,110
    • -3.89%
    • 솔라나
    • 206,100
    • -3.51%
    • 에이다
    • 654
    • -2.39%
    • 트론
    • 428
    • +2.64%
    • 스텔라루멘
    • 375
    • -0.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940
    • -1.53%
    • 체인링크
    • 21,190
    • -1.85%
    • 샌드박스
    • 220
    • -3.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