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미국법인은 12일(현지시간)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LS) 축구단 ‘LA 갤럭시’ 홈구장에서 ‘농심 나이트(Nongshim Night·농심데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제공=농심)
농심 미국법인은 12일(현지시간)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LS) 축구단 ‘LA 갤럭시’ 홈구장에서 ‘농심 나이트(Nongshim Night·농심데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농심은 경기장을 찾은 관객에게 농심 로고가 새겨진 머플러와 가방을 제공하고, 관중석을 가로지르는 전광판에 농심 슬로건을 노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경기장 내부 상설 식음매장 ‘농심 스테이션’에서는 신라면의 맛을 바탕으로 현지 입맛에 맞춘 퓨전 요리 ‘신라면 툼바 브리또’, ‘신 갤럭시 볼’과 함께 유명 K팝 스타의 최애 스낵으로 알려진 ‘바나나킥’ 등 다양한 농심 제품 메뉴를 운영했다.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LS) 축구단 ‘LA 갤럭시’ 홈구장에서 관중석을 가로지르는 전광판에 농심 슬로건이 노출되고 있다. (사진제공=농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