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쾌환 제로 제품군. (사진제공=삼양사)
삼양사는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 제로(ZERO) 라인업 3종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1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지난달까지 누적 777만여 개, ‘상쾌환 스틱 제로’ 2종은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넘어섰다. 상쾌환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제로 숙취해소제품을 개발했다.
입력 2025-07-09 18:05

삼양사는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 제로(ZERO) 라인업 3종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1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지난달까지 누적 777만여 개, ‘상쾌환 스틱 제로’ 2종은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넘어섰다. 상쾌환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제로 숙취해소제품을 개발했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