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는 브랜드의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2025년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한 현장 체험을 넘어, 기업 철학과 브랜드 비전을 내재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실무 중심의 역량 강화 및 조직과의 연계 가능성까지 고려해 설계됐다.
인턴 모집은 △기획바이어 △해외사업 △경영기획 3가지 핵심 직군에서 진행된다. 실무 경험을 기반으로 한 직무 중심의 인턴십을 통해 정규직 전환까지 연계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인턴십에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처음으로 외국인을 대상으로 공식적인 채용 전형을 도입한다.
인턴십 합격자는 개인의 관심 분야와 핵심 역량에 따라 각 브랜드에 배치돼 9월부터 12월까지 약 4개월 동안 실제 현업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패션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키우고 브랜드 비즈니스 감각을 쌓게 된다. 인턴십 종료 후에는 최종 평가를 통해 우수 수료자에게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부여한다.
한편 서류 접수는 7월 1일부터 14일 오후 5시까지 LF 채용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서류 심사 이후 8월 중 면접 전형을 거쳐 인턴십 참가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