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브랜드 유통 뛰어든다

입력 2025-06-24 09: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기라로쉬 등 라이선스 사업 시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판매하는 기라로쉬 (사진제공=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판매하는 기라로쉬 (사진제공=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홈쇼핑 중심의 사업 구조를 넘어서 글로벌 브랜드 유통에 뛰어든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첫 글로벌 라이선스 사업 브랜드로 ‘기라로쉬(Guy Laroche)’를 낙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기라로쉬 본사와 직접 협상을 통해 국내 남성복 부문 단독 라이선스를 확보해 하반기부터 상품을 전개할 예정이다. 향후 우수한 해외 브랜드를 확보해 방송과 모바일앱 등에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이사
박주형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6]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2025년 이행현황)
[2025.12.16] 동일인등출자계열회사와의상품ㆍ용역거래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원, 영풍·MBK 제기 가처분 기각…고려아연 유상증자 유지
  • 김밥·칼국수도 못 버텼다⋯서민 물가부터 흔들린 1년
  • 뉴욕증시, ‘산타 랠리’ 맞이하나…다우ㆍS&P500 사상 최고치
  • 기온 '뚝' 강추위...서해안·제주 '화이트 크리스마스'
  • 국제유가, 소폭 하락…미 경제지표·지정학적 리스크 저울질
  • 출생아 수 16개월 연속 증가...기저효과로 증가폭은 축소
  • 정동원, 내년 2월 해병대 입대⋯"오랜 시간 품어온 뜻"
  • 서울 시내버스 다음 달 13일 파업 예고… ‘통상임금’ 이견
  • 오늘의 상승종목

  • 12.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398,000
    • -0.42%
    • 이더리움
    • 4,352,000
    • -1.16%
    • 비트코인 캐시
    • 840,000
    • -1.47%
    • 리플
    • 2,753
    • -1.08%
    • 솔라나
    • 180,900
    • -1.79%
    • 에이다
    • 526
    • -2.41%
    • 트론
    • 414
    • -2.13%
    • 스텔라루멘
    • 316
    • -2.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740
    • -0.36%
    • 체인링크
    • 18,130
    • -1.68%
    • 샌드박스
    • 167
    • +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