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의 편의형 코인육수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제품을 소재로 제작한 ‘육수커플' 영상이 온라인에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23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배우 변요한과 차주영이 부부로 출연하는 1분 분량의 로맨틱 코미디 '육수커플' 영상이 공개 2주일 만에 주요 소셜미디어(SNS) 합산 4000만 뷰가 육박한 것으로 집계됐다. 영상은 인터넷 각종 커뮤니티와 맘카페 등에서도 활발히 공유되며 빠르게 퍼져 나가고 있다.
이 콘텐츠는 요리에 관심이 높은 2545세대의 소비 패턴을 분석해 부부·커플 관련 콘텐츠에 대한 공감대가 높다는 점에 주목해 제작됐다. 영상 콘텐츠가 재미와 흥미 요소로 인해 화제가 되면서 제품과 영상에 대한 관심도 더 높아지고 있다. 온라인 검색 플랫폼에서의 제품 검색 건수도 10배 가까이 급증했고 이커머스에서의 매출 상승도 이어지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육수커플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와 관심을 이어가기 위해 19일부터 ‘백설 1분링배 럭셔링 커플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챌린지는 "오늘 무슨 날인지 알지?"와 같은 영상 속 대사를 질문하고 상대방의 반응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는 식으로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