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카스 레몬 스퀴즈’의 고도수 버전 ‘카스 레몬 스퀴즈 7.0’을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서 이색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카스는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29일까지 성수동 더맨모터스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수상한 성수역 7번 출구’를 운영한다. 지하철역 콘셉트에 ‘레몬홀’, ‘카툰 타운’ 등 반전 공간을 마련해 제품의 색다른 매력을 전달한다. 포토존, 키링 만들기, AR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입장은 네이버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접수로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출입이 제한된다.
또한 카스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문상훈과 ‘카스 레몬 스퀴즈 레몬맨’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문상훈은 레몬을 형상화한 캐릭터 ‘레몬맨’으로 등장해 일상 속 유쾌한 상황극을 통해 제품 특유의 상큼함을 전달한다.
카스 레몬 스퀴즈 7.0은 기존 카스 레몬 스퀴즈 특유의 상쾌하고 청량한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알코올 도수를 기존 4.5도에서 7도로 높여 더 짜릿하고 강렬한 맛을 구현했다. 6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