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롯데유통군 통합 쇼핑 행사가 열리는 가운데 롯데 유통군이 최대 100만 원 환급 이벤트 등 파격적인 혜택을 내걸었다.
롯데유통군은 5일부터 22일까지 ‘롯데레드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패션, 식품 등 쇼핑부터 여행·레저, 문화생활 혜택이 담긴 쇼핑 행사로 2023년 11월부터 시작했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은 롯데레드페스티벌은 참여사와 기간 모두 역대급으로 선보인다.
롯데유통군을 포함한 롯데그룹 참여사 20개사, 3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기존 11일간 진행하던 행사 기간을 18일로 확대했다.
특히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온, 롯데홈쇼핑 등 유통 계열사는 물론 호텔롯데, 롯데면세점, 롯데GRS, 롯데웰푸드, 롯데칠성음료, 롯데문화재단까지 롯데그룹 계열사가 총출동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페스티벌 이벤트 중 하이라이트는 ‘최대 100만 원 환급 이벤트’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롯데백화점, 롯데온, 롯데하이마트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액 기준 최대 100만 원까지 환급해 주는 게 이벤트의 핵심이다. 한 번만 구매해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는 롯데온에서 하면 된다.
롯데레드페스티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올해는 더 다채롭다. 지난해 진행한 ‘자이언츠 스폰서 매치데이’는 사직구장을 붉게 물들인 응원 이벤트와 직관 패키지 구성으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도 고객의 관심과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롯데온, 롯데자이언츠, 롯데카드가 함께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중심으로 야구, 응원, 쇼핑, 여행이 결합한 시너지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롯데카드는 행사 기간 롯데멤버스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자이언츠 홈경기 관람권과 L7 해운대 숙박권이 포함된 관람 패키지 응모 기회를 제공하며 8월 30일 부산사직구장 시구 주인공도 함께 모집한다. 또한, 자이언츠 공식 브랜드관을 운영하는 롯데온은 유니폼과 공식 굿즈를 단독 판매한다.
박상욱 롯데 유통군HQ 신사업·마케팅 본부장은 "연중 단 한 번 열리는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최대 규모, 최장 기간, 최다 품목 등 역대급으로 진행하며 고객들이 모든 일상에서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누리게 할 것"이라며 "롯데그룹 계열사가 총출동한 만큼, 롯데레드페스티벌이 전 국민이 함께 즐기는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하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