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다이소 전용 ‘CNP 바이 오디-티디’ 100만 개 판매

입력 2025-06-01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피부 트러블 케어 제품 호응

▲CNP 바이 오디-티디 제품 (사진제공=LG생활건강)
▲CNP 바이 오디-티디 제품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CNP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바이 오디-티디’가 출시 9개월 만에 100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1일 밝혔다.

바이 오디-티디는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다. 전 제품에 피부 진정을 돕는 5가지 허브와 애플 사이다 비니거의 효능을 추출한 ‘허브-비니거 팅처TM’ 성분이 들어갔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고, 남겨진 잡티 및 색소침착 관리를 돕는 제품도 갖췄다.

특히 각질, 피지, 건조함 등으로 인한 트러블 부위를 진정시켜주는 ‘스팟 카밍 젤’은 한때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품절되는 등 바이 오디-티디의 100만 개 판매 돌파를 견인해온 대표 제품이다. 한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가 피부 관리에 애용하는 제품으로 언급하며 본격적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출시 한 달 만에 다이소몰 ‘SNS 핫템’에 선정됐다.

주 사용 고객층인 MZ세대들의 관심을 모을 수 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콘텐츠 마케팅도 채널 내 입지 강화의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이소에서의 제품 구매 상황부터 실사용기까지 컨텐츠로 제작했다.


대표이사
이정애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2025년 이행현황)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672,000
    • -3.03%
    • 이더리움
    • 4,531,000
    • -4.37%
    • 비트코인 캐시
    • 840,500
    • -2.55%
    • 리플
    • 3,041
    • -3.25%
    • 솔라나
    • 199,300
    • -4.32%
    • 에이다
    • 621
    • -5.62%
    • 트론
    • 428
    • +0%
    • 스텔라루멘
    • 359
    • -5.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50
    • -2.03%
    • 체인링크
    • 20,400
    • -4.4%
    • 샌드박스
    • 210
    • -6.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