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모기 기피 브랜드 모키토(Mokito)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한 리미티드 모기 기피 제품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를 패키지에 적용해 아이들의 사용 거부감을 줄이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소장가치까지 더했다. 제품은 모기 기피 스프레이(80ml) 1개와 세이프 패치 라지 10개입과 스몰 30개입으로 구성된 실속형 세트로, 실내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키토 모기 기피 스프레이는 피부 자극이 적은 식물 유래 성분을 사용해 6개월이상 영유아부터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기분 좋은 라벤더 향으로 사용 만족도를 높였다. 함께 구성된 세이프 패치는 옷이나 가방 등에 붙이기만 해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협업 세트는 휴대성과 디자인, 안전성을 고루 갖춘 여름철 필수템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을 뿐 아니라 현재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단독 선출시 되었으며, 여름 슬리퍼를 꾸미기용 파츠 3종 세트 또는 키링 중 택1로 증정품 선택이 가능하다.
강혜림 모키토 이사는 “아이뿐 아니라 MZ세대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브레드이발소와의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