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뷰티 플랫폼’ 입지 강화 세븐일레븐, 가성비 기초화장품 확대

입력 2025-05-25 09: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8일 한국콜마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손잡고 신제품 출시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소용량 가성비 화장품 제품을 늘려 '생활 뷰티 플랫폼' 입지 강화에 나선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소용량 가성비 화장품 제품을 늘려 '생활 뷰티 플랫폼' 입지 강화에 나선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소용량 가성비 화장품 제품을 늘려 '생활 뷰티 플랫폼' 입지 강화에 나선다.

세븐일레븐은 28일 한국콜마 계열사 뷰티 브랜드 ‘비원츠’와 손잡고 가성비 기초화장품 4종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출시 예정 제품은 △PDRN 필오프마스크팩(4입) △글루타치온 미세자극 세럼(6입) △시카 콜라겐 리프팅 크림(6입) △시카 콜라겐 카밍 패드(10매)’다. 이 상품은 이용 편의성에 방점을 두고 개발해 1회용 소용량 파우치 형태로 구성돼 있다.

세븐일레븐은 앞서 9일 ‘무기자차선크림50ml’을 선보였고 21일 메디필 1회용 스틱형 파우치 선크림과 모공리프팅샷세럼을 출시했다. 제품 가격은 모두 5000원 이하다.

권주희 세븐일레븐 세븐콜렉트팀 담당MD는 “편의점에서 기초화장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확대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차별화 상품을 꾸준히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최현규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1.25]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2025.11.24]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320,000
    • -2.06%
    • 이더리움
    • 4,555,000
    • -3.33%
    • 비트코인 캐시
    • 868,500
    • +1.4%
    • 리플
    • 3,056
    • -1.61%
    • 솔라나
    • 199,400
    • -3.48%
    • 에이다
    • 619
    • -5.5%
    • 트론
    • 432
    • +1.17%
    • 스텔라루멘
    • 361
    • -3.73%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20
    • -1.55%
    • 체인링크
    • 20,390
    • -3.78%
    • 샌드박스
    • 212
    • -4.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