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아이유가 8년 만에 내놓는 리메이크 프로젝트 앨범 '꽃갈피 셋'의 트랙 리스트가 공개됐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네버 엔딩 스토리(Never Ending Story)'다.
아이유의 유튜브 채널 '이지금'에는 21일 0시 '아이유 [꽃갈피 셋] 트랙리스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컴퓨터 모습이 등장하고 화면에 '꽃갈피 세-엣'이라는 제목으로 '네버 엔딩 스토리'에는 타이틀곡 표시가 돼 있다. 이밖에 '빨간 운동화', '10월 4일', '라스트 씬(Last Scene)', '미인', '네모의 꿈'이 수록곡으로 적혀 있어 기대를 모은다.
아이유의 새 리메이크 앨범 발매에 맞춰 진행하는 ARS 이벤트도 반응이 뜨겁다. '꽃갈피 셋' 발매를 앞두고 진행하는 ARS 이벤트는 콜렉트콜을 콘셉트로 1660-0527 번호로 전화를 걸면 아이유와 직접 통화를 하듯 아이유의 음성을 들을 수 있다. 이어지는 안내에 따라 번호를 누르면 '꽃갈피 셋' 수록곡 중 한 곡의 일부를 아이유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
관련 뉴스
앞서 아이유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꽃갈피 셋'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공중전화 박스에 전화가 걸려오고 "아이유애나 콜렉트콜입니다. 상대방을 확인하게요"라는 문구가 나오고 이내 "여보세요, 나 지은인데 나 급하게 할 말 있어서 그런데 내 것(전화) 좀 받아주라. 나 진짜 꼭 할 말 있거든. 꼭 받아줘"라는 목소리가 들려온다. 이후 0527이라는 전화번호가 눌리고 수화기에선 "아. 받아줬구나"라는 목소리와 함께 꽃잎이 흩날리는 모습이 그려진다.
한편, 아이유의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은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